여행/해외여행

태국)치앙마이 여행 2일 차 (태국 북부 여행)

--lucky 2023. 12. 11.
728x90

 

 

 

치앙마이 2일 차 


 

 

어제저녁 피곤해서 일찍 잠이 들어서 그런지 

평소 보다 일찍 눈이 떠졌다. 

 

숙소 근처 아침부터 영업을 하는 JEAB Cafe & Thai Food에 

가서 아침을 먹었다.

JEAB Cafe & Thai Food

 

8시경 이른 아침 시간이었는데도 

매장에는 손님들이 있었다. 

 

똠양꿍,두부튀김,팟타이를 먹었다.

가격도 착하고 직원분도 친절하고 

2일 차 아침도 기분좋게 시작했다. 

 

아침 맛있게 먹고

어제 너무 더워 마야몰 맞은편에 있는 

원님만 쇼핑몰을 보지 못해 시원할 때 다녀왔다.

원님만 

 

너무 이른 시간이였나 

가게들이  문을 닫아서 밖에서 구경만 했다. 

 

원님만을 구경후 숙소로 돌아와 

치앙마이 여행하기전 미리 CM 렌트카에 신청해 둔 

렌트카를 픽업해 점심을 먹으러 랭쌥 맛집에 갔다.  

 

님만해민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곳이다

치앙마이 랭쌥 맛집  ป๊อกเล้งแซ่บ 

 

태국 2번 다녀왔지만 

랭쌥은 처음 먹어 봤는데 신세계를 경험했다. 

태국 와서 먹은 음식 중 탑 5 안에 들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다. 

 

 

소화 시킬겸 관광하자며

랭쌥 맛집에서 가까운 도이수탭 사원을 갔다. 

 

도이수탭 사원을 가기 위해 산길을 올랐다. 

좁은 2차선 산길 도로를 오르는 동안  

몇 번이나 커브길에서 중앙선을 침범하는

차들을 만난 건지 운전 조심해야겠다.

 

도이수탭 사원

 

 

도이수탭 사원에서 보는 치앙마이 시내 풍경과 하늘은 

그림 같아서 한동안  머리에서 지워지지 않을 것 같다.

 

 

내려오는 길에 치앙마이 대학교를 들러 커피 한잔하고

 앙깨우 저수지 한 바퀴 돌아보고 야시장에서 저녁도 먹었다. 

 

앙깨우 저수지는 탁 트여 있어 노을 보기 좋았다. 

(왼)치앙마이 대학 앙깨우 저수지/(오)치앙마이대학 야시장

 

 

저수지와 야시장은 현지 MZ 친구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인 듯 

젊은 느낌이 많이 나는 활기찬 분위기였다.

 

야시장이 생각보다 커서 쇼핑도 하고 볼거리가 많았다.

 

숙소로 돌아오며 2일 차 일정을 마무리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CM렌트카 업체가 궁금하다면 ↓클릭)

2023.12.09 - [여행/해외여행] - 태국)치앙마이 CM렌트카 후기(한인렌트카)

 

태국)치앙마이 CM렌트카 후기(한인렌트카)

CM 렌트카 치앙마이에 10일 머물면서 치앙다오,치앙라이,매싸이,골든트라이앵글에 다녀오려고 한다. 투어를 알아보았는데 금액이 만만치가 않다. (치앙라이 1일 투어 1인 약 4.000~5.000THB) 렌트를

luckyday4u.tistory.com

 

 

 

 

 

 

#CM렌트카 #JEAB Cafe & Thai Food

#치앙마이현지식 #치앙마이랭쌥맛집

#ป๊อกเล้งแซ่บ #도이수탭사원

#치앙마이대학교 #앙깨우저수지

#치앙마이대학야시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