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어드랍/뉴스

리플 ] 음모론? 루머? 스낵맨이랑 마늘빵형이 여행가는 트윗이 이렇게 엮이네요 ^^;;;

-lucky 2021. 12. 4.
728x90

안녕하세요 럭키입니다.

 

트위터에서 재미있는 루머 글을 보아서 올려 봅니다. 

시장은 슬프지만 울 수는 없잖아요 웃어야지 ㅎ

 

11월 30일 마늘빵형이 따뜻한 파카를 챙긴답니다 여행을 간다고요

 

마늘빵형 트윗

그리고 12월 1일 스낵맨이 남극대륙에 도착을 하였다고 합니다. 

 

스낵맨 트윗

 

근데 이게 무슨 일이죠?

11월 30일 다보스 포럼 회장인 클라우스 슈밥이 남극대륙으로 향한다네요??

 

클라우스슈밥

여기서 정점이 찍힙니다. 

전 IMF 총재 현 유럽 중앙은행 총재가 예전에 올린 트윗이 발굴됩니다. 

12월에 남극대륙에서 중요한 미팅이 있다....

 

크리스티나 리가르드 트윗

 

뭔가 그럴싸하죠?? 이런 건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같습니다. 

 

저도 리플 홀더 지만 이런 거는 믿으면 안돼요 스낵맨은 지금 좋다고 빙하 사진 찍어서 올리고 있어요 ㅋㅋ

 

뭔가 다른 소식 연결점? 없습니다. 이게 다예요 ㅎㅎㅎ 뭐가 더 있으면 난리 났겠지요 ㅎㅎㅎ

 

만약에 다음에 스낵맨이나 마늘빵형이 러시아로 향한다면 

 

드디어 스낵맨과 마늘빵형이 비탈릭이랑 현피 뜨러 가는구나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