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어드랍/뉴스

XRPL ] EXFI 에어드랍시작, MWG/ 베가본드(VGB, VGO) 거래소 상장 소식

-lucky 2022. 1. 2.
728x90

안녕하세요 럭키입니다. 

 

XRPL 소소한 소식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송버드 홀더들을 위한 EXFI의 에어드랍이 시작되었습니다. 

EXFI 에어드랍

스냅샷 촬영 시점에 에어드랍을 지원하는 거래소에 송버드를 보유하고 있으셨거나 비프로스트 지갑에 보유하고 있으셨다면 토큰 추가 없이 자동으로 에어드랍이 진행되니 EXFI가 들어왔는지 확인 한번 해보세요 지금도 몇 초 간격으로 트랜잭션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저는 아직 안들어 왔지만요...;;;;  지갑에 DFLR이 표시되는 것 보니 EXFI에어드랍에 맞춰서 Flare Finance가 개편된다고 했던 것도 진행이 되나 봅니다 빨리 받아서 스테이킹 하고 싶네요 ㅎㅎ

 

다음은 베가본드 소식입니다. 트위터를 통하여 어느거래소에 상장되었으면 좋겠냐는 질문을 던지더니

답변으로 많은 소스를 흘리고 있네요

 

베가본드 거래소 상장

베가본드의 나비드씨는 계약을 체결 중이라 언급하고

배가본드 거래소 상장

베가본드 트위터 계정은 거래소를 언급하고 잇네요 총 4개의 거래소와 계양이 진행 중인가 봅니다. 

업비트라고 언급해보고 또 언급되어 있는 댓글들을 보았는데요... 과연.....ㅎ

 

참 그리고 베가본드는 22년 2분기에 카르다노 기반의 VGC 코인의 개발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MWG 코인의 비트루 거래소 상장 소식입니다. 아직 공식 발표는 없었지만 

탤래그램 방을 통하여 서포터즈에게는 공개된 내용입니다. 

MWG 거래소 상장

1월 중순 즈음 비트루 거래소에 상장을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혹시 비트루 거래소에 BTR 코인을 소유하고 있으시면 

상장에 투표하시고 리워드를 받으시는 것도 괜찮겠네요 올해 게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니 성장을 기대하고 홀딩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

 

이상 EXFI, 베가본드 MWG 코인의 간단한 소식이였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