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어드랍/뉴스

Bestftso NFTP로 Bored Ape NFT 구입하기

-lucky 2022. 1. 27.
728x90

안녕하세요 럭키입니다. 

 

WSGB를 Bestftso에 위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보상으로 받은 NFTP를 충분히 소진할 만큼 NFT가 자주 올라오지를 않지요? 올라왔다 하면 비싸고 아니면 너무 싸고 또 금방 소진되어 버린다거나 그러더라고요 한 NFT를 한 번밖에 사지 못하는 것도 참....

이번 소식은 가지고 있는 NFTP를 실컷 소진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https://kingsofstrategy.xyz/bored-apes-generator#

 

Kings of Strategy

 

kingsofstrategy.xyz

여기에서 NFTP로 Bored Ape NFT 셔플 팩을 살 수 있는데요 뭐.....

셔플 팩을 많이 사면 여러 가지 모습의 유인원 NFT를 만들 수 있고 그러다 보면 유니크한 NFT가 나올 수 있고 그러는데 저는 그렇게 까지 NFT를 애정 하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일단 셔플팩을 사는 방법은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고요 

(송버드를 저장호고 있으신 지갑 브라우저로 사이트에 접속하시는 게 편합니다. 저는 제 편의상 PC 화면으로 스샷을 찍은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

boredape

사이트에 접속하신후 좌측 메뉴에 Get a Shuffle Pack 보이시죠 저기 누르시면 바로 구매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boredape

Bestftso 사이트에서 NFT를 살때와는 다르게 구매제한이 없습니다 원하시는 수량만큼 사실 수 있어요 위 화면처럼 입력 창이 뜨면 원하시는 수량을 입력하시고 승인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구매한 셔플팩을 셔플로 전환하고 싶으시면 왼쪽 메뉴 중 Burn NFTs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boredape

제일 아래쪽 셔플팩 세컨드 에디션을 Burn It 하시면 구매한 셔플 팩이 5 셔플로 전환됩니다. 이전환 된 셔플을 사용하여  유인원 NFT를 민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별로 NFT를 애정 하지 않고 또 유인원 NFT는 못생겨서 민팅할 생각은 안 드네요 저는 총 6개를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셔플팩은 Bestftsdo 컬래버레이션 메뉴에서 매매가 가능합니다. 

bestftso

제일 왼쪽에 못생긴 유인원 NFT 셔플팩셔플 팩 보이시죠?? 구매한 셔플 팩이 뜰 때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6개의 셔플 팩을 구매했고 개당 60 SGB에 판매했어요

 

늘 NFTP 사용이 조금 불편했었는데 이렇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생겨서 좋네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